• 최종편집 2024-04-26(금)
 

[교육연합신문=김병선 기자]

1. 온라인 입학설명회 포스터.jpg

특성화 사이버대학 원광디지털대학교가 2월 1일(수)과 2일(목) 이틀간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원광디지털대는 예비 입학생들의 입학전형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관심 학과 교수와 일대일 심층 상담의 장을 마련하고자 매년 입학설명회를 실시해오고 있다. 특히 지난 12월 전국 6개 지역캠퍼스에서 실시한 1차 입학설명회에는 전국 각지에서 약 200여 명의 예비 입학생들이 참여한 바 있다.


한편 이번 2차 온라인 입학설명회는 유튜브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진행된다. 1부에서는 △환영사 △대학소개 △입학안내 △장학안내 영상을 시청하고, 2부에서는 학과별 교수진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입학 및 학과 관련 질의응답을 받을 예정이다.


입학설명회는 2023학년도 1학기 원광디지털대 입학을 희망하거나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입학설명회 참여를 희망하는 자는 원광디지털대 입학 홈페이지(https://go.wdu.ac.kr/briefing)에서 신청하면 된다.


입학설명회 참여자는 카카오톡 ‘원광디지털대학교 입학설명회’ 채널로 참석을 인증하면 전형료 3만 원을 면제받을 수 있다. 학과별 온라인 입학설명회 유튜브 주소는 원광디지털대 입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광디지털대 서종순 입학협력처장은 “지난달 개최한 오프라인 입학설명회에서 입학을 희망하는 수많은 학생이 인산인해를 이뤄 이번에 온라인으로 한 번 더 입학설명회를 실시하게 됐다. 다양한 입학 정보는 물론 학과 교수진에게 궁금한 점을 실시간 채팅으로 묻고 답변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신청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

  • 4057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광디지털대, 2월 1일 ‘온라인 입학설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