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교육연합신문=오화영 기자] 

김윤춘 식생매트 조합 이사장님 사진.jpg

한국식생매트공업협동조합 신임 이사장에 김윤춘(69) (주)그린에코로드 대표가 선임됐다. 
 
한국식생매트공업협동조합은 지난 24일 오후 목원대학교 국제회의실에서 제6차 정기총회를 열고 김윤춘 대표를 제4대 이사장으로 추대했다. 
 
또, 김윤춘 신임 이사장과 함께 여중훈 (주)호정산업, 송용섭 (주)새길조경, 김성희 (주)이영에코텍, 이영아 청산산업(주), 배은숙 (주)나무들, 오태흠 (주)한라환경, 김신성 (주)한라지엔씨, 문양현 (주)코아람, 양영철 (주)두울산업, 임대호 강산ENG 대표 등이 이사 및 감사로 각각 선출됐다. 
 
신임 김윤춘 이사장은 삼우실업 대표를 거쳐 1999년 (주)코단에코크리트를 설립했다. 연세대 경영전문대학원 AMP 6기 최고경영자, 고려대 경영정보대학원 AMQP 경영자 과정 등을 수료했다. 
 
김 이사장은 임기 중에 품질실명제 및 로프 공동사업, 중기간 경쟁제품 분리 발주 확대 등 공동사업 강화 및 사업개발, 단체표준 인증사업 활성화, 조직 강화 및 운영 활성화 등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식생매트공업협동조합은 식생과 보행매트가 올해 중소벤처기업부의 중소기업자 간 경쟁제품과 공사용 자재로 지정돼 조달청을 통한 공공조달 발주계약이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 이사장은 “일부 수입대행사의 불량 수입제품 납품에 따른 문제 해결을 위해 그동안 제품실명제 로프 의무사용, 자체 품질점검단 활동을 해오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조합, 조합사들과 함께 품질개선 활동과 시장 정상화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식생매트공업협동조합은 시민들이 이용하는 등산로나 둘레길 등에 쓰이는 보행매트와 자연친화적 하천 등의 조성 과정에서 사용되는 식생매트를 만드는 업체들이 조합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전체댓글 0

  • 6994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식생매트공업협동조합, 신임 이사장에 김윤춘 그린에코로드 대표 선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