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창간 23주년 특집기획 <주간인물을 빛낸 인물을 만나다>

 

피지오테라피로 몸과 마음을 힐링하다, 바디코디 김은옥 원장

 

 주간간인물이 창간 23주년을 맞아 지금까지 만났던 인물들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주간인물을 빛낸 인물>을 선정하여 자신의 분야에서 의미 있는 활약을 펼치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영상인터뷰로 담아냈다. 몸과 마음을 힐링해주는 공간 바디코디(Bodycodi) 원장이자, 피지오테라피스트(Physiotheraphist)인 김은옥 원장을 만나 ‘진정한 성공, 진정한 건강’에 대해 들어보았다.

 

 

 

 

 

바디코디의 김은옥 원장은?

 

바디코디(Bodycodi)는 국내 최초의 피지오테라피(Physioteraphy)공간이다. 우리 몸의 근육과 신경을 치유하고 조정하여 뒤틀리고 비뚤어진 몸의 균형을 바로 잡아주고 있다. 바디코디의 김은옥 원장은 이런 고객들의 ‘몸’ 관리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어루만지는 데 힘쓰고 있다.

 

 인생에 있어 건강이 가장 소중하다는 김은옥 원장은 “진짜 성공하고 싶다면 건강을 챙겨라”라고 강조한다. “아무리 성공했다고 하지만 건강을 잃는다면 진짜 성공했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빠른 성공을 위해 자신의 생명을 단축시킨다면 그 ‘성공’이 과연 의미가 있을까요?” 김 원장의 메시지가 그저 살아가기에만 바쁜 현대인들에게 의미 있게 다가온다.

 

 

 그녀의 진정성을 느꼈기 때문인지 몰라도 다양한 고객층들이 바디코디를 찾아오고 있다. 특히 큰 홍보 없이 추천과 입소문으로 고객들이 찾아오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척추, 다이어트, 불면증, 거식증 등의 문제부터 우울증과 같은 정신적인 문제까지. 고객들의 ‘치유’를 위해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하는 김은옥 원장. 그녀는 심리치료사는 아니다. 하지만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체형관리:피지오테라피>와 마음놓고 쉴 수 있는 <힐링공간:바디코디>를 통해 몸과 마음 두 마리 토끼를 잡는 건강한 삶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그녀의 앞으로의 모습이 더욱 기대된다.

 

 

바디코디 홈페이지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Profile

라이센스 및 수료

한국기독 봉사회 한의학회 침구학 수료

국제 아로마 강사자격취득

피부관리사 국가자격증 취득

머슬테라피 사범과정 수료

응용근신경학과정 수료

한국 NLP트레이너

한국 NLP최면트레이너

한국머니코치과정 수료

현 바디코디 원장

 

※ 본 기사는 전문미디어그룹인 위클리피플넷(주안미디어홀딩스)와 교육연합신문이 공동 기획으로 제작된 정보콘텐츠이며 임의의 무단배포 및 사용을 금합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특별기획인터뷰]피지오테라피로 몸과 마음을 힐링하다, 바디코디 김은옥 원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