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교육연합신문=이상헌 기자] 

1.jpg

웰빙치킨으로 유명한 브랜드 '오븐에꾸운닭' 부산 초읍연지점 김경희 대표가 부산진구 연지동 '우리동네희망복지사' 명예 사회복지공무원으로 위촉된 후 꾸준히 지역 봉사를 이어오고 있다. 

 

김경희 대표의 명예사회복지공무원 위촉은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지속적으로 치킨 쿠폰을 후원하는 등 잇따른 선행에 따른 것이다. 

 

김 대표는 "부산 진구 연지동, 우리 동네 희망복지지원단 명예사회복지공무원으로 임용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평소 작은 이윤이라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앞으로도 지역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더 나은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회복지에 대한 김 대표의 헌신은 새로운 일이 아니다. 지역 자선단체에 정기적으로 기부를 해왔고,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사랑의 열매 프로그램에도 꾸준히 참여해왔다. 이 프로그램은 저소득층 가정에 식사 및 기타 지원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김 대표는 '치킨쿠폰 후원'을 통해 이 프로그램이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오븐에꾸운닭 초읍연지점은 사회 복지에 대한 헌신도 인정받고 있다. 오랜 기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전통을 이어왔고 부산에서 다양한 자선 활동을 후원해왔다.


김 대표의 위촉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기업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는 데 어떤 역할을 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증거이다. 또한 작은 친절도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 준다.


명예사회복지 공무원으로서 새로운 역할을 맡게 된 김경희 대표는 앞으로도 다른 사람들에게 '희망과 영감'을 주는 등불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사회복지에 대한 헌신과 지역 사회에 대한 그녀의 헌신은 노력과 헌신, 그리고 다른 사람을 돕고자 하는 의지가 무엇을 성취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빛나는 사례가 될 것이다.

전체댓글 0

  • 6634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오피니언리더스] 치킨집 사장님이 부산진구 사회복지공무원이 된 사연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