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교육연합신문=김선숙 기자]

사본 -완도군, 완도 가볼 만한 곳 관광 사진 및 UCC 공모전 개최.jpg

 

전라남도 완도군(군수 신우철)은 완도의 수려한 자연 경관과 다양한 관광자원, 특색 있고 잘 알려지지 않은 관광 명소를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발굴하고자 2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완도 가볼 만한 곳’ 관광 사진 및 UCC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전 주제는 ‘내가 추천하는 완도 가볼 만한 곳’이다. 

 

공모 대상은 완도 해양치유 체험, 지역 특산물(품) 체험, 한 달 살기 체험, 지역 문화 체험, 리얼 레저 활동, 지역민과의 교류, 축제·행사 체험, 숙박·음식 체험 등 2022년 11월 이후 촬영한 미발표작 사진 및 UCC이다. 

 

출품 가능 수량은 사진은 1인·1팀당 3점 이내, UCC는 1인·1팀당 1점 이내이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출품 가능하며, 방문 접수 또는 우편(등기)으로 제출하면 된다. 시상 규모는 사진 분야는 대상 1점, 최우수 2점, 우수 8점, 장려 10점, 입선 30점, UCC는 대상 1점, 최우수 2점, 우수 3점, 장려 4점으로 총 61점을 선정한다.

 

수상작 발표 및 시상식은 11월 중 개최할 예정이다. 

 

완도군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2023 관광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여행지를 발굴하고 알릴 수 있는 사진과 UCC를 선정하여 완도군 관광 홍보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는 등 관광객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완도군 홈페이지-고시공고에 게재된 「2023년 ‘완도 가볼 만한 곳’ 관광 사진 및 UCC 공모전」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댓글 0

  • 2311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전남 완도군, ‘가볼 만한 곳’ 관광 사진·UCC 공모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