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7(화)
 

【교육연합신문=양선희 기자】

일괄편집_KakaoTalk_20220317_172001857_02.jpg


제주교육지원청이 위탁하고 비즈니스인재경영원에서 수탁받아 운영하는 제주시진로교육지원센터 '꿈팡'이  3월 11일 위탁업체 변경에 따른 현판식 및 개소식을 개최했다.
 
개소식에는 부공남 교육의원과 제주시교육지원청,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진로담당자들과 제주특별자치도 청년정책담당관실, 제주도내 청소년 기관 및 마을공동체연구소, 꿈길 체험처로 등록된 기관에서도 참석했다.
 
현판식과 개소식 이후 2022년 제주시진로교육지원센터 '꿈팡' 사업설명회와 간담회를 통해 사업에 대한 내용 공유와 추후 진행되는 진로사업에 대한 방향성 제시 및 함께 할 수 있는 사업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꿈팡'은 앞으로 제주시내 학생들이 질 높고 안전한 진로 체험 및 진로교육을 위하여 16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제주시내 다양한 유관기관 및 (예비)체험처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제주시 진로교육 허브기관으로 역할을 한다.
 
변영실 제주시진로교육지원센터 센터장은 “제주의 다양한 청소년들이 미래의 인재로 성장하기 위하여 지역사회에 진로교육에 대한 관심과 진로역량을 강화하여 가정, 학교 그리고 지역사회 전체가 청소년들의 진로교육의 장이 되기를 바라며 많은 기관의 협력 구축과 본 센터의 역량 강화를 위하여 노력을 다하겠다” 했다.

 

전체댓글 0

  • 8004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주시진로교육지원센터, '꿈팡' 현판식 및 개소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