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유럽인들이 선호하는 지상 최고의 휴양지,

 

코타키나발루가 가까워 진다!

 

국내 샹그릴라리조트 예약센터 통해 최고급 리조트

 

"샹그릴라탄중아루리조트" & "샹그릴라라사리아리조트" 편하게 예약 가능...

 

 

 

 

한국인의 여행패턴도 과거와는 달리 이제는 많은 부분에서 변화를 하고 있다. 과거 7,8월 여름휴가시즌에 집중 되었던 해외여행도 이제는 주5일 근무와 함께 폭넓은 기간으로 여행을 떠나고 있다. 주말을 이용한 여행 그리고 겨울시즌도 여름휴가에 버금가는 여행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그래서 그런지 이제는 성수기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특별한 시즌에만 여행객이 몰리고 있지 않다. 여행객이나 여행업계 모두 좋은 현상이라고 긍정적인 평가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더욱이 과거 획일화된 패키지여행에만 의존하던 시절과는 달리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개별 자유여행객들이 늘어가고 있는 추세이며 특히 금년도는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시장이 가장 크게 성장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 중 코타키나발루여행에 가장 인기가 많은 샹그릴라탄중아루 리조트와 샹그릴라라사리아 리조트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코타키나발루라사리아리조트는 64에이커에 이르는 자연보호 구역 안에는 오랑우탄을 비롯한 63종류의 사바 동식물을 체험할 수 있는 생태프로그램과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의 판타이 달릿비치는 찌든 도시인에게는 최고의 휴식과 휴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코타키나발루리조트 최고의 리조트이다. 그래서 어린아동을 동반한 코타키나발루가족여행객들에게 관심과 인기가 많은 리조트이다. 또한 샹그릴라탄중아루 리조트는 라사리아리조트와는 동일한 샹그릴라리조트 계열로 툰구압둘라만 국립해상공원을 바라보며 위치한 샹그릴라탄중아루 리조트는 사피섬을 비롯한 해상공원의 섬투어나 코타키나발루여행의 중심에 위치해 있어 다양한 코타키나발루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는 조건의 리조트이다.

 

 

특히 코타키나발루 탄중아루 리조트에서는 세계사진작가협회가 선정한 아름다운 선셋비치를 감상할 수 있는 선셋바는 인기가 많아 연일 북적거리는 장소이다. 그래서 코타키나발루여행에 가장 중심이 되는 리조트로 젊은 자유여행객들에게 최고의 찬사를 받고 있기도 하다

 

 

연보호지구 안에서 순수자연의 느낌을 체험할 수 있는 샹그릴라라사리아리조트와 변화무쌍한 도심 속의 고품격 샹그릴라 탄중아루리조트는 각기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 코타키나발루 여행객들에게는 어떤 리조트를 선택해야할지 고민에 빠지게 만든다. 그러나 이런 고민도 조금만 여행의 패턴을 바꾼다면 문제가 되지 않는다. 코타키나발루여행을 좀 더 여유있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데 코타키나발루여행이 대게가 5일일정으로만 생각하지말고 여행기간을 하루만 더 늘여서 샹그릴라라사리아 2박과 샹그릴라탄중아루 2박을 하는 복합일정으로 여유 있는 6일간의 코타키나발루자유여행을 준비하면 각 리조트의 장점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일정이다.


 

또한 라사리아리조트와 탄중아루리조트간에는 리조트 셔틀버스가 운행을 하고 있으니 탄중아루리조트에서 머무시면서 라사리아리조트 1일투어를 계획하는 방법도 좋은 방법이다. 특히 샹그릴라탄중아루리조트에는 객실체크아웃을 한 투숙객이 22:00까지 리조트 수영장과 비치를 이용후 샤워나 휴식을 할 수 있는 전용라운지를 무료로 운영하고 있어 야간 항공기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 고품격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국내 여행객을 위한 홈페이지(tanjungaru.shangrilaresort.co.kr)도 새롭게 단장하여 운영 중이니 참고가 가능하다.

 


 
※ 본 기사는 전문미디어그룹인 위클리피플넷(주안미디어홀딩스)와 교육연합신문이 공동 기획으로 제작된 정보콘텐츠이며 임의의 무단배포 및 사용을 금합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지상 최고의 휴양지, 코타키나발루 여행 인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