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이규진)은 10월 개관 5주년 기념공연으로 경기도립국악단과 오정해씨의 축하 기념 공연이 10월 7일(수) 오후 7시에 싸리재홀에서 선보인다.

이번 음악회는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과 경기도립국악단이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문화예술 욕구 충족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개관5주년 기념공연으로 다양한 국악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경기도립국악단은 경기도를 대표하는 국악예술단체로서 1996년 8월에 창단되어 그간 82회에 이르는 정기연주회와 900여회에 이르는 상설․순회․초청공연 등 다양하고 왕성한 연주활동을 통해 전통문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지휘 김재영 예술감독과 해설 서편제 오정해씨의 호흡으로 약 90여분 동안 진행된다.

주요 곡으로는 우리 민족의 혼(魂) 아리랑을 시작으로 제주민요 이야홍타령, 너영나영, 영화음악 씨네마 천국, 올드보이, 국악랩 가다가 및 특별게스트 서편제 오정해씨의 목소리로 듣는 진도아리랑, 배띄어라 등 다양한 국악을 접할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괜스레 감상에 젖어 마음의 산책을 거닐고픈 가을, 따스한 햇볕 아래 옹기종기 피어있는 코스모스가 반가운 손짓 하듯 감미로운 음악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입장료는 전석 무료로 학생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www.iecs.go.kr)에서 9월 23일부터 인터넷 예약 가능하며 예약취소 및 현장잔여분에 한해 공연 당일 1시간 전부터 현장 배부를 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가을의 선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