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교육연합신문=유기성 기자] 

[포맷변환]1.jpg

충북 청주시 용암동 토마토마트 옆에 있는 특색 있는 유기농 커피전문점과 김수정 대표를 소개한다. 김 대표는 손님을 "오늘도 유기농 커피빈 하세요."라며 반갑게 맞이한다. 

 

'편안한 수정 씨'는 "질 좋은 커피를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는 디에떼 에스프레소로부터 시작되었다."라고 말한다. 그리고 "우리는 최상의 원료를 엄선하고, 그것을 저렴한 가격에 여러분께 제공하며, 모든 사람이 훌륭한 커피를 즐길 자격이 있다고 믿는다."라고 강조했다. 

 

디에떼 에스프레소에 대해 김수정 대표는 "우리 커피는 100% 유기농 재배로 생산돼 화학 비료나 농약을 사용하지 않아 환경에도, 건강에도 친화적이다. 신선한 유기농 원두로 제조하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라떼, 그리고 다양한 특별 음료는 오직 여기에서만 만날 수 있다. 지금 방문하면 유기농 커피의 진정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라고 자랑했다. 

 

또한 "디에떼 에스프레소는 좋은 커피, 좋은 인테리어, 좋은 가격 세 가지를 완벽하게 맞추고 있다. 청주 지역에서 까다로운 소비자들에게 선택받은 디에떼 에스프레소의 커피는 한국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디에떼 에스프레소는 유기농 커피로 유명하며, 수제 자몽차, 레몬차, 대추차로 유명하고 최저 가격에 최고의 커피, 음료를 제공한다. 실제로 유기농 아메리카노의 가격은 3500원으로 매우 경쟁력이 있으며, 커피뿐 아니라 초콜릿, 녹차 등의 부재료도 최상의 제품만을 사용해 아이들도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아울러 김수정 대표는 용암동 지역의 편안한 분위기에 친절함으로 용암동 지역에서 유명하고, 동네 사랑방과 같은 아늑한 분위기와 '친절한 수정 씨'로 커피만큼 아름다운 향을 자아내고 있다고 단골 손님들의 칭찬이 자자하다. 

[포맷변환]1.jpg

전체댓글 0

  • 6633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친절한 수정 씨' 디에떼 에스프레소, 환경을 생각하는 맛‥우리 유기농 커피숍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