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교육연합신문=유기성 기자] 

2.jpg

 

삼호글로벌 주식회사(대표 김도민)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직접 생산하는 OPS 컴퓨터를 기반으로 IT 전문기업으로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삼호글로벌의 제품은 컴퓨팅 기술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며, 국내 스마트 교육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교육의 질적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 

 

◇ 가치 창출과 고객 감동

삼호글로벌의 목표는 단순히 고객 만족을 넘어서 감동을 주는 기업이 되는 것이라고 밝히고 있다. 스마트 교육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교육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학습 경험을 더욱 풍부하고 효과적으로 만들어 가고 있다. 

 

◇ 스마트 디지털 교육문화의 가치 창출 

삼호글로벌은 행복하고 즐겁게, 그리고 신나게 함께하는 스마트 디지털 교육문화의 가치를 창출하고자 한다. 삼호글로벌의 제품은 교육 분야에서 혁신적인 변화를 주도하며, 언제나 고객과 사용자에게 책임감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창의적인 혁신과 도전 

삼호글로벌은 국내에서 동종 최고의 가치를 지향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창의적인 혁신과 도전을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있다. 삼호글로벌의 HimaxOPS 컴퓨터는 기술과 디자인에서 뛰어난 품질을 유지하며 미래를 향한 발걸음을 걸어가고 있다. 

 

삼호글로벌 김도민 대표는 "삼호글로벌 주식회사는 스마트 교육 환경을 혁신하고, 미래를 리드하는 제품을 제공하며, 고객과 함께 행복한 가치를 만들어 가는 기업이다. 우리의 HimaxOPS 컴퓨터는 이러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핵심이다. 함께하면 미래의 성공과 풍요로운 교육 경험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전했다.(문의 반딧불이 충청본부: 1666-0536, 010-5155-1234) 

1.jpg

전체댓글 0

  • 9284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기업탐방] 삼호글로벌(주), 혁신과 도전으로 "국내 No.1" HimaxOPS 컴퓨터 등극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