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교육연합신문=김병선 기자]

올패스.jpg

 

주식회사 올패스(대표 김광일)는 직영으로 운영하는 진로·진학 교육콘텐츠 기반 오프라인 교육기관인 ‘올패스에듀’를 경기도 시흥 은계신도시에 대규모로 오픈했다.


국내 최초 8개 계열 진로·진학 준비시스템인 올패스에듀는 체대입시, 경찰, 소방, 응급구조, 교정, 경호, 승무원 등의 직접적인 진학준비와 취업을 목적으로하는 교육기관이다.


이번 시흥 은계지구에 오픈한 직영센터는 전체면적약 1200평을 사용해 대규모로 구성됐다.


시설 구성으로는 실내체육관, 댄스실, 태권도장, PT실 등의 운동시설과, 교과수업(국·영·수)을 진행할 수 있는 교실 및 미디어실과 개인별 독서실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대규모 휴식공간인 카페테리아까지 갖추고 있는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시설을 자랑한다.


그뿐만 아니라 개인헬스케어시스템(개인워치 활용), 케어데이를 활용한 3D체형검사, 근밸런스검사 등의 스포츠의학적 기준으로 개인 원생을 관리하며, 상위대학 진학 및 국가공무원시험에 필요한 공인성적준비(영어·한국사) 등에 필요한 인강시스템 및 교과수업에 필요한 강사를 서울대학교 현직 강사로 준비해 학생들의 꿈에 힘을 보태고 있다. 


김포대 레져스포츠과 교수인 김광일 대표는 “한국 예체능 시장의 기준을 바꾸겠다는 신념으로 학생들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역할을 통해 진학과 진로란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

  • 8507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기업탐방] 올패스, 진로·진학 교육콘텐츠 탑재 ‘올패스에듀 교육센터’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