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교육연합신문=박근형 기자]

20210616-Ecommerce.png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수요자와의 실제 만남을 통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서울 이커머스 전시회(이컴쇼)」가 'Real People, Real Business, Real Connections!' 주제로 2021년 7월 22일(목) 부터 24일(토)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서울 이커머스 전시회'의 출품 품목으로는 △플랫폼·시스템, △운영·관리, △광고·마케팅, △디자인·콘텐츠, △부가서비스·장비, △크로스보더 등이다. 빠르게 변하는 이커머스 시장 및 트렌드에 대처할 수 있는 참가 기업들의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하는 컨퍼런스도 동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유통하는 '스마트 디바이스 쇼(KITAS)'와 '소형가전쇼'가 동시 개최돼 모바일 액세서리, 컴퓨터 주변기기, 퍼스널 오디오, 소형가전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까지 한 자리에서 소싱할 수 있다.

 

또한, 전시장에 방문하지 못하는 관람객을 위해 참가기업들의 제품을 비대면으로 구매할 수 있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준비 중이다. KITAS x 소형가전쇼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서울이커머스쇼 누리집(http://ecomshow.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체댓글 0

  • 7936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온라인 쇼핑몰이 대세다"‥서울 이커머스 전시회 7월 22일 코엑스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