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9-19(일)
 

[교육연합신문=박근형 기자]

redangel.jpg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의 '월드 응원시즌2-토닥 토닥 괜찮아' 온라인 콘서트가 5월 29일(토) 오후 7시부터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브레이브걸스, 오마이걸, 하이라이트, 위아이 4개 그룹이 콘서트에 참여한다.

 

콘서트에 참여하는 위아이는 "코로나 19로 많은 분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상황에서 공연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밝혔다. 

 

한편, 당초 출연 예정이던 더보이즈는 멤버 주학년이 허리통증으로 일주일간 무리한 동작을 자제하라는 권고를 받아,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됐다. 

 

더보이즈는 레드엔젤측에 “갑작스럽게 소식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 이번 콘서트에는 참여하지 못하지만, 많은 응원부탁드린다. 다음 공연에는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 팬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깊은 사과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로써 5월 29일 '월드 응원시즌2-토닥 토닥 괜찮아' 온라인 콘서트는 브레이브걸스, 하이라이트, 오마이걸, 위아이로 라인업이 최종 확정됐다.


지난 24일 추첨으로 선발된 현장 응원단 50명, 줌 응원단 500명은 독자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쿠션 라이브'를 통해 전세계 응원단 1억명과 함께 지구촌을 향한 코로나 극복을 응원전을 펼치게 된다.

 

레드엔젤 측은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 세계 모든 이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평화수도이자 최북단 도시인 파주가 지구촌 평화를 염원하고 전 인류에게 희망을 선사하는 상징적인 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관람 신청은 누리집 http://www.redangel.kr 에서 가능하다.

전체댓글 0

  • 5514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레드엔젤', 코로나 극복 두 번째 K-POP콘서트 5월 29일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