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6-06-24(수)
 

 [교육연합신문=이기호 기자]

광주대학교(총장 김혁종)가 현장밀착형 인재 양성을 위해 산업체 현장실습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광주대는 오는 29일까지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전공 관련 산업현장 기술 경험과 현장실무역량 강화를 위해 ‘2019-2학기 동계방학 현장실습’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광주대 3·4·5학년이며, 융합소프트웨어학과와 컴퓨터공학과 등 LINC+사업 참여 6개 학부(과)와 일반 학부(과)로 구분해 지원할 방침이다. 졸업학기 학생은 현장실습 지원이 불가능하다.

 

참여 학생은 수강료 면제 혜택과 실습비 등을 지원받게 된다. 실습기업에는 실습지도위원비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실습기간은 2019년 12월 23일부터 2020년 2월 14일의 기간 중 4주 또는 8주이며, 근무시간 주 40시간 기준(1일 8시간) 4주인 경우 3학점을, 8주인 경우 6학점을 인정받는다.

 

현장실습 신청 서류 제출 후, 12월 2일부터 12월 5일까지 수강신청이 진행될 예정이다. LINC+사업 참여학과는 사업단에 방문접수 가능하며, 일반학부(과)는 교무처 현장실습지원센터로 방문해야 한다. 실습이 종료되면 참여 학생과 지도교수, 기업담당자의 현장실습 결과보고서를 작성해 제출해야 한다.

태그

전체댓글 0

  • 0496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광주대, 재학생 동계방학 현장실습 지원 ‘눈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