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합신문=조만철 기자]

제주 노형중학교(교장 박경숙)는 2학기 생명존중 및 자살예방 캠페인이 9월 10일(화)과 11일(수) 이틀간 학교 정문과 후문에서 전교생을 대상으로 열렸다.
이번 캠페인은 Wee클래스 또래상담부 학생들이 중심이 돼 피켓을 들고 홍보 볼펜과 비타민을 학생들과 나누는 방식으로 전개됐다.
학교 관계자는 “학생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안전한 학교문화 조성과 생명존중 윤리의식 고취, 서로를 아끼고 배려하는 학교 분위기 조성의 필요성을 공유하는 기회가 되었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