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6-06-26(금)
 

 [교육연합신문=조만철 기자]

재릉초등학교(교장 박은진)는 6월 28일(금) 학부모, 지역주민과 전교생을 대상으로 등굣길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

 

등굣길 음악회에서는 본교 3학년 학생들로 구성된 오카리나부와 5~6학년 자율동아리 리코더부가 따뜻한 햇살 아래 △아리랑 △러브 콘서트 △할아버지 시계 등 총 5곡을 연주하였으며 각 곡이 마칠 때마다 공연을 관람하던 많은 이들의 뜨거운 호응과 박수가 쏟아지는 장면이 연출됐다.

학교관계자는“이번 공연으로 모두가 아름다운 선율이 울려 퍼지는 악기 소리를 들으며 행복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었으며 2학기에도 계절과 학교 분위기에 맞는 곡을 선정하여 음악회를 실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210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주 재릉초, 등굣길 작은 음악회 열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