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교육연합신문=박한석 기자] 

1.jpg

매장관리 판매직 샵마넷(www.shopma.net)에 따르면 현대백화점 여의도파크원점이 2월 24일 프리오픈 한 뒤 이틀 후인 26일 공식 오픈 날짜를 앞두고 입점 브랜드들의 공개채용이 활발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여의도파크원은 지하 7층에서 지상 8층으로 영업면적만 약 2만 7000평에 달하고 있어 큰 규모에 걸맞게 다양한 브랜드들을 입점시킨다는 방침이다. 
 
현재 발렌시아가, 몽블랑 등에 이어 루이비통·샤넬·구찌와 같은 명품 브랜드와 가전, 가구, 리빙 등 특수분야의 브랜드 등이 입점을 협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대백화점이 신규 점포를 여는 것은 2015년 8월 판교점 오픈 이후 6년 만이다. 
 
여의도파크원점을 필두로 6월에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8월에는 대전신세계백화점 엑스포점등 대형 빅3의
신규 출점이 예정되어 있는데 업계에서는 코로나19 여파로 유통업계가 온라인을 중심으로 재편되는 가운데
오프라인 신규 출점 단행이 매출 증가를 이끌 수 있을지 주목하고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채용내용을 살펴보면, 
프랑스 명품브랜드 발렌시아가(BALENCIAGA)에서 전포지션 오픈멤버를 모집한다.
정규직으로 채용되며 경력, 초급자 모두 우대한다.
연봉은 면접 시 협의 가능하며 입사 후에는 인덕션 교육을 제공한다.

독일 명품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에서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학력은 고졸 이상으로 면세점, 백화점 판매경력 및 해당업무 5년 이상 경력자를 우대하며 수습기간을 거친 후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오스트리아 명품 크리스털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는 Sales Consultant를 모집한다.
제품 컨설팅 및 판매, 고객관리가 주 업무이며 3개월의 수습 후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의해 우대한다.

수입명품가구 디사모빌리(DISAMOBILI)에서 매장관리사원을 채용한다.
세계 유명 디자이너들의 가구, 소파 제품들을 직접 관리하며 판매하는 일이 업무이며 연령은 무관, 장기근무자 및 동종업계 경력자를 우대한다.

색조화장품 구찌뷰티(GUCCIBEAUTY)는 뷰티 어드바이저를 모집하고 있다.
메이크업 자격증 소지자, 미용 관련 학과 졸업 및 화장품 판매 경력자를 우대하며 서류 합격자에 한해 개별연락 후 면접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보테가베네타, 토즈코리아, 폴로랄프로렌, 네스프레소, 아쉬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채용을 진행 중이며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개별 기업 인사담당자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홈페이지에서 직접 지원 가능하고 매장관리 판매직 취업포털 샵마넷(www.shopma.net)에서 온라인으로도 지원할 수 있다. 


전체댓글 0

  • 8131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샵마넷, “현대백화점 여의도파크원점 오픈, 유통 채용시장 활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