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교육연합신문=안재성 기자]

 

경상북도 포항YMCA는 지난 11월 14일(토) 포항시 대도동 소재 포항사커로파크에서 포항YMCA 이사장배 청소년풋살대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하는 포항YMCA이사장배 청소년풋살대회는 지역의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스포츠활동을 통해 입시위주의 학업으로 지쳐있는 청소년들에게 지·덕·체의 균형있는 성장을 도모하고 협동심과 희생정신, 승부욕, 성취감 등을 바탕으로 일탈적이고 이기적인 문화풍토에 대응하는 바람직한 여가문화의 모범을 제시했다.

 

(사)경북교육연구소 안상섭 이사장은 경기장을 찾아 선수, 내빈들과 인사를 나누며 우리 청소년들이 건전하게 어울릴수 있는 행사가 더 많아져야 한다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예선전부터 결승전까지 토너먼트 경기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고등부 우승은 연합팀의 괴짜가족이, 중등부 우승은 영일중학교 소속의 J&J F.C가, 고등부 준우승은 연합팀의 합동제분소가, 중등부 준우승은 연합팀의 네오하이스트가, 고등부 3위는 동지고등학교의 득량이, 중등부 3위는 대도중학교의 대도츄러스가, 고등부 MVP는 흥해공고 소속의 괴짜가족팀의 이영민 학생이, 중등부 MVP는 영일중학교 소속의 괴짜가족팀의 이광현 학생이 각각 수상했다.

 

각 팀 우승, 준우승, 3위 및 최우수 선수에게는 상장과 트로피, 상금을 수여하고, 대회종료 후 참가한 모든 참가자들에게 행운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들을 청소년들에게 선물했다.

 

포항YMCA는 이 밖에도 지역청소년을 위한 농어촌 사랑의 공부방, 유해환경감시단활동, 돌고래 해양캠프, 농구대회등 청소년운동과  문화학교, 러블리까페, 커피바리스타학교 등 다채로운 문화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항YMCA , '제17회 포항YMCA 이사장배 청소년풋살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