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6(월)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효리의 ‘U Go Girl’에 이어 소녀시대의 ‘Gee’까지 연타석 홈런을 날린 작곡가 팀 이트라이브가 작곡가뿐만 아니라 프로듀서로의 변신을 위해 신인가수 오디션을 연다.

 

‘U Go Girl’, ‘GEE’, ‘냉면’ 등 발표되는 곡들마다 최고의 인기를 누리며 최고의 작곡가 반열에 오른 이트라이브가 직접 프로듀서로 나설 첫 번째 신인 가수 팀을 구성하기 위해 오디션을 연다. 프로듀서로 영역을 넓혀나가기 위한 오디션을 진행 하는 것이다.

 

특히 ‘Project 201004’ 오디션을 통해 선발되는 신인들은 이트라이브를 비롯하여 다양한 작곡 활동 및 프로듀서 활동을 하고 있는 황성제(BJJ)가 함께 참여하여 데뷔를 준비 하게 된다. 이트라이브와 황성제가 함께 하는 신인 데뷔 프로젝트는 ‘Project 201004’ 로 신인 가수 팀의 데뷔 프로젝트 명이다. 신인 팀의 데뷔 시기를 2010년 4월경으로 계획하고 있어 데뷔 프로젝트를 ‘Project 201004’ 로 정했다.

 

‘Project 201004’ 오디션은 박정현 등이 소속되어 있는 ㈜ 바른손 게임즈 (구. 티 엔터테인먼트)와 이트라이브, 원투의 소속사인 ㈜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주최하는 오디션으로 이번 오디션을 위해 두 회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오디션이기도 하다.

 

이트라이브는 “그간 작곡가로서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아왔지만 직접 신인을 키워내는 것이 최종 목표 였다.” 며, “그간 몇몇 오디션들에 심사위원이나 프로듀서의 입장으로 참여 했던 적이 있지만 직접 데뷔까지 모든 사항들을 관리하게 될 신인 가수를 뽑는 것이라 어떤 때보다 기대가 된다.”는 소감을 밝혔다

 

‘Project 201004’의 오디션은 오는 10월 10일과 17일 24일등 총 3일간에 걸쳐 1차 오디션이 진행되며, 1차 오디션을 통과한 선발 자에 한해 비공개로 2차 및 최종 오디션을 진행 하게 된다.

 

참가 자격 등 오디션에 관계된 상세정보는 ‘Project 201004’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트라이브 “직접 프로듀서로 나설 신인 찾는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