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교육연합신문=이지연 기자]
임실교육지원청에서는 9. 1.(화) 정나영 교육장 취임식이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신임 정나영 교육장은 중·고등학교 교사로 22년, 교육연구사, 장학사 및 진안교육지원청 교수학습지원과장으로 학교현장 지원 등 전북교육발전에 10여년간 헌신하였고, 군산월명중학교와 삼례중학교 교장을 역임한 다양한 학교현장경험과 전문성을 겸비한 교육전문가이다.

 

이날 취임사에서 정나영 교육장은 “그간 임실교육지원청이 추진해 온 각종 교육 사업이 흔들림 없이 안정적․지속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더불어 바른 인성과 창의성을 가지고 스스로 진로를 설계하며 행복을 느끼는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 모든 임실 교육가족의 열정을 하나로 모아 교육의 본질을 추구하는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제 24대 무주교육지원청 손주현 교육장이 9월 1일 취임식과 함께 공식업무를 시작했다. 손주현 신임 교육장은 정읍시 칠보면 출생으로 전주신흥고등학교와 전북대학교 과학교육과를 졸업하고 삼례여중과 우림중 교감, 완주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 감곡중학교장을 역임했다.

 

손 교육장은 취임사에서 “섬김과 나눔으로 모두가 행복한 무주교육을 추구하며, 서로 존중해주고 넉넉하게 나눌 줄 아는 아름다운 심성을 가진 학생, 학생을 사랑으로 대하고 정성으로 가르치는 교원, 지역사회와 학부모가 함께 참여하고 공감하는 교육행정을 펼칠 것”을 다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전북교육청, 정나영 임실 교육장, 손주현 무주 교육장 취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