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6(월)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오후 2시에 열리는 커피 콘서트.

 

지난 2008년 커피 콘서트가 매 공연 매진사례를 이루며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힘입어 올해에는 2월부터 12월까지 매월 셋째 주 수요일 오후 2시에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고 있다.

 

2009 커피콘서트에서는 지난해 선보였던 클래식, 영화 음악 뿐만 아니라 퓨전국악, 타악 앙상블, 재즈피아노, 플라멩코 등 여러 장르로 확대, 한층 더 수준 높은 공연을 마련, 관객들에게 더 많은 기쁨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10월 21일 진행되는 커피콘서트는 한 시대를 풍미한 위대한 성악가들에 대한 책 ‘불멸의 목소리’의 저자 유형종이 21세기에 가장 눈부신 활약을 보여주는 성악가들을 중심으로 그들 각각의 예술적인 성취 외에도 스타로 군림하기 위해 갖추어야 할 비주얼한 매력 등 그들만의 공통적인 특징을 통해 21세기 오페라 스타의 성공조건을 살펴보는 유익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특히, 메조 소프라노 체칠리아 바르톨리, 소프라노 안나 트렙코, 테너 롤란도 비야손 등 최고의 오페라 스타들을 영상으로 만난다.

 

한편, 커피콘서트에서는 이태리 에스프레소의 향미를 느끼실 수 있는 Illy Coffee가 무료로 제공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야기가 있는 Coffee Concert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