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교육연합신문=김병선 기자]

2023_찾아오는학교설명회(경기관광고등학교) 사진.jpg

 

경기도 여주 경기관광고등학교(교장 김영환)는 10월 7일(토), 10월 21일(토) 두 차례에 걸쳐 ‘2023 찾아오는 학교 설명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상기 행사는 2024학년도 예비 신입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교에 대한 이해와 신뢰를 증진함으로써 학교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강화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써 학교생활·교육과정·특색 교육 프로그램 안내, 1:1 맞춤형 입시 상담과 전공별 특별 교실을 포함한 다양한 교육 시설을 참관할 수 있는 학교 투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안내 포스터에 명시된 QR 코드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참가 신청할 수 있고, 참가한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는 학교에서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경기관광고등학교는 여주시 대신면에 소재한 관광특성화고등학교로서 ‘바른 인성으로 꿈을 실현하는 행복한 학교’라는 비전과 ‘미래 대한민국 관광 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관광 인재 육성’이라는 교육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총 네 개의 특성화된 학과(항공호텔서비스과, 관광경영과, 호텔조리과, 카페베이커리과) 및 특색 있고 다채로운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경기관광고등학교는 2024학년도 전공별 22명(진로적성특별전형 20명, 일반전형 2명)의 신입생을 모집할 예정이고, 특히 올해는 모집 단위를 확대해 기존의 경기도뿐만 아니라 서울, 강원, 충북 소재 중학교에 재학하는 학생도 입학할 수 있다고 밝혔다. 입학 전형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댓글 0

  • 0880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 경기관광고, ‘2023 찾아오는 학교설명회’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