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교육연합신문=양선희 기자】

일괄편집_9_1.함덕고등학교 음악과, 2023학년도 대학 진학설명회 개최1.JPG

 
제주 함덕고등학교(교장 김익)는 음악과 학교 현장의 입시지도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음악대학 진학지도를 전폭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4월 22일(금) 오후 6시 30분 함덕고등학교 음악관에서 2023학년도 대학 진학설명회를 개최했다.

함덕고등학교 음악과는 2017학년도 음악과(특수목적학과) 첫 신입생 모집을 시작으로 2022학년도 역대 최고 대학 진학 성과를 거뒀다. 함덕고는 전국의 유명 음악 대학 및 사범대 진학 희망자가 증가하고 있음에 따라 실기전형에 지원하는 학생들에게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대학 진학설명회를 마련했다.
 
이번 음악과 대학 진학설명회는 조민희 함덕고 교사의 강의로 진행됐다. 2023학년도 전국 음악대학 입시 일정 및 수시와 정시 전형의 특징을 안내하고, 특히 작년 전국 음악대학 입시 정보를 기준으로 전공별 실기시험 내용 및 각 대학의 전공별 최종 경쟁률을 조사한 자료를 배포했다. 
 
함덕고 김익 교장은 “지난 5년간 선생님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도교육청의 지원이 바탕이 되어 좋은 진학 성과가 나오고 있다”며 “교직원과 학부모, 지역주민, 학생들에게 깊이 감사드리고, 진학‧진로 성과를 통해 함덕고가 제주 음악교육의 요람이자 고유한 전통으로 교육과정을 뿌리내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전체댓글 0

  • 2840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주 함덕고 음악과, 2023학년도 대학 진학설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