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교육연합신문=황오규 기자]

image01.jpg

 

부산 동래구진로교육지원센터(센터장 손정우)는 지난 12월 8일(금) 오후 6시 20분 지난 한 해 동래나래와 함께 한 청소년, 학부모, 강사들을 초대해 연말 송년 행사 '동래나래 어워즈'를 개최했다. 

 

이번 연말 행사는 연중 센터 프로그램을 이용한 청소년과 학부모, 강사 약 40명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동래나래 어워즈에서는 올해 센터의 프로그램을 최다 이용한 청소년 및 가족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의 진로 설정에 많은 도움을 준 강사들과 진로직업교육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교육자 감사상 등을 시상했다. 

 

이 중 청소년 시상의 경우, MVP로 최다 프로그램 참여자(이연호, 낙민초 4), 최다 프로그램 참여 가족(고아라·고우림 가족), 공로상 김유진 블루밍청춘 대표, 감사상은 올해 8월 퇴직한 안락중학교 박영란 진로부장께서 수상하며 모두가 한마음으로 축하해 주었다. 

 

시상식 이후에는 가족 단위로 미니 트리를 만들고 꾸미는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직접 생화 재료를 정성껏 다듬고 창의적으로 트리를 꾸미며 연말연시 가족과 함께 단란하게 한 해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연말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이맘 때면 ‘크리스마스에 뭐 하지’ 하는 고민을 하게 된다. 그냥 지나가기엔 왠지 아이한테 미안하고 뭔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야 할 것 같은 부담이 생기는데, 이번 동래나래 연말 행사를 통해 그 부담을 조금 덜었다"라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동래구진로교육지원센터는 지역 내 학부모들과 청소년들을 의견을 반영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한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동래구진로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dongnaejinro.or.kr)와 네이버 밴드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전화 051-525-7801~3 으로 가능하다.

 

image02.jpg

전체댓글 0

  • 7794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 동래구진로교육지원센터, 2023 동래나래 어워즈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