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교육연합신문=황오규 기자]

image01.jpg

 

부산·울산·경남지역 공공기관 직장인들의 화합과 체력증진을 도모하기 위한 제3회 '부산광역시체육회장배 축구대회'가 지난 3월 16일,17일 양일간 부산 기장월드컵빌리 축구장 일원에서 개최됐다. 

 

이에 부산교사축구회(TSC)에서도 20명의 연령별 대표 선수들이 '부산광역시교육청(교사)팀'으로 첫 출전을 했다. TSC는 2001년에 발족해 현재까지 매월 1, 3주 토요일에 정기모임을 이어오고 있는 부산교육청 교사축구동호회의 역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현재 73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고, 매회 정기모임마다 다양한 교과로 구성된 4~50명의 교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축구로 하나가 됐다. 


TSC는 둘째날 4강에서 이번대회 우승팀인 소방재난본부팀(23년도 우승)과 치열한 공방전으로 전후반 1:1 무승부로 승부차기 끝에 2:3으로 아쉽게 석패했다. TSC는 우수한 실력과 좋은 매너로 첫 대회출전에 인제대학교팀과 공동 3위로 대회를 마무리 됐다. 

 

부산시체육회 장인화 회장은 “대회에 참가한 모든 팀들에게 격려와 포부의 메시지를 전하며, 앞으로도 공공기관 직장인들의 건강 증진과 소통의 장 마련을 위해 지속적으로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따라서 부산 지역 체육계와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image02.jpg

전체댓글 0

  • 9200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3회 부산광역시체육회장배 축구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