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교육연합신문=김병선 기자]

기사용.jpg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은 12월 28일(목)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서울아트센터 도암홀에서 진행되는 ‘한겨울의 클래식 향연’에 교(직)원, 학생, 학부모 등 서울교육가족을 초대한다고 밝혔다.


서울시교육청은 교(직)원, 학생, 학부모의 정서적 유대와 연대감을 제공하고, 교육청 구성원들에게 국내 최정상급의 연주단체와 협연자들의 연주회를 제공해 예술적 감수성을 고양하고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추진한다.


‘한겨울의 클래식 향연’은 김동수 교수(성신여자대학교 음악대학)의 지휘로 40여 명의 ‘뮤즈 윈드 오케스트라’의 선율과 소프라노 김정아, 피콜로 오은지, 트럼펫 강석진, 피아노 신상일이 펼치는 음악의 향연을 통해 2023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서울교육가족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2023 서울교육가족을 위한 ‘한겨울의 클래식 향연’은 서울시교청이 주최하고 뮤즈 윈드 오케스트라(예인예술기획)가 주관하며 교육연합신문이 후원한다. 

 

티켓 예약은 11월 28일(화)부터 12월 18일(월)까지 티켓 링크(https://forms.gle/pWR1aRtV1jGwDFJR7)를 통해 할 수 있고, 교육연합신문 홈페이지(www.eduyonhap.com)에서도 할 수 있다.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신청순으로 초대 예약 확정 문자가 발송된다.

전체댓글 0

  • 4450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교육청, “‘한겨울의 클래식 향연’에 교원·학생·학부모를 초대합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