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교육연합신문=김병선 기자]

[사진]이천 다산고, ‘테크빌교육’과 공교육 발전을 위한 MOU체결.jpg

 

경기도 이천 다산고등학교(교장 최우성)가 9월 25일(월) 공교육 경쟁력 강화를 위해 디지털미디어 교육콘텐츠를 기반으로 수업을 지원하는 ‘테크빌교육’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테크빌교육의 이창훈 에듀커머스사업부 대표와 티처빌 전략사업실 김재현 실장이 참석해 MOU협약을 체결했다.


테크빌교육은 22년째 티처빌 원격교육연수원을 주력 브랜드로 운영하는 공교육 기반 에듀테크 기업으로 공교육 경쟁력 강화와 교사의 전문성 향상을 위해 다양한 교수 방법을 지원하고 있다.


다산고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실무중심 교육과정 및 교재, 교구의 개발 ∆교원 및 학생의 산업체 현장 참여를 통한 신학협력 ∆위탁교육 및 협동 강의를 통한 산학협동 ∆기술 정보 및 최신 교육정보의 교환 ∆우수 인력 양성을 위한 지원을 받는다.


특히, 다산고는 테크빌교육이 운영하는 티처빌, 티처몰, 클래스메이커 등 7가지의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으며 다산고 전교원을 위한 맞춤형 교사연수 패키지를 제공받게 된다.


다산고 최우성 교장은 “이번 MOU 체결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교수 방법을 시도해 보는 계기가 될 것이며 학교 상황과 학생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지도가 가능할 것이다”라고 말하며, “공교육 경쟁력 강화는 교사의 전문성 향상에서 시작되는 만큼 앞으로도 수업의 질을 높일 방법이 있다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

  • 9246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 다산고, 테크빌교육과 공교육 발전 위한 MOU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