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교육연합신문=유기성 기자]

삼계탕봉사.jpg

 

충북 청주시 서원구 성화개신죽림동 행정복지센터에서 8월 17일 오전 10시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가 열렸다. 성화개신죽림동 새마을 남녀협의회 주관으로 3개동 지역의 경로당과 어르신들에게 조은로타리회원들과 함께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조은로타리 누리 허삼영 회장, 충청북도의회 교육위원회 박재주 의원, 청주시의회 환경위원회 위원장 홍성각 의원, 이형성 성화개신죽림동장, 조은로타리 회원 15명과 20여 명의 새마을 회원들과 동행했다. 

 

청주시 서원구 성화개신죽림동 새마을부녀회(회장 한경옥)는 17일 경로당 33개소와 저소득 어르신 48가구에 사랑의 삼계탕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이 삼계탕과 함께 무더운 여름철을 건강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됐으며, 행사에 참여한 새마을부녀회 회원 20여 명은 경로당 33개소 및 저소득 어르신 48가구를 회원들이 방문해 직접 만든 삼계탕과 밑반찬을 전달하고, 한 분 한 분 안부를 살피는 등 돌봄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이형성 성화개신죽림동장은 “무더운 날씨에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정성껏 삼계탕을 준비해주신 새마을부녀회 회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지역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

  • 8220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어르신들, 삼계탕 드시고 힘내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