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교육연합신문=김병선 기자]

0327 임태희 교육감, 찾아가는 업무간담회 직원의 목소리 생생하게 듣는 소통의 시간 마련(사진1).jpg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임태희)은 3월 1일자 조직개편 이후 본청 내 모든 부서를 대상으로 업무간담회를 열고 경기 미래 교육 추진을 위한 직원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임태희 경기교육감은 3월 27일 기획조정실을 시작으로 28일 단독과, 29일 교육행정국, 30일 교육정책국, 융합교육국, 31일 대외협력국 순으로 각 부서를 직접 방문해 직원과의 대화 시간을 마련한다.


이 자리에는 임 교육감과 본청 실·국장, 각 부서장과 직원이 참여해 부서별 현안과 업무 추진의 어려운 점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함께 논의할 계획이다. 


이번 업무간담회는 임 교육감이 직접 각 부서를 찾아가 직원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듣는 시간으로 운영한다. 또한, 주요 업무를 부서장이 아닌 담당 팀장이 설명하고 직원이 함께 대화에 참여해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만들어가는 데 중점을 둔다.


임 교육감은 “경기교육의 새로운 변화를 위해 노력하는 모든 직원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업무간담회에서 논의된 사항은 각 부서 사업 추진 시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하고, 제대로 실행해 교육의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

  • 6182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임태희 경기교육감, 직원 소통 강화 ‘찾아가는 업무간담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