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교육연합신문=이유연 기자】

일괄편집_KakaoTalk_20220517_135238200.jpg

 

더불어민주당 조광희 경기도의원 후보(경기도의회의원선거 안양시제5선거구)는  “교육의 일번지! 평촌의 재도약!”이라는 슬로건 아래에 경기도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3선 도전에 나선다고 밝혔다. 

 

안양시 제5선거구(평촌동, 평안동, 귀인동, 범계동, 갈산동)에 출마하는 조광희 후보는  6월 1일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돌입했다. 

 

이날 열린 개소식에는 이재정·강득구·민병덕 국회의원, 최대호 시장후보, 안대종 신성고 이사장, 박귀종 호남향우회 회장, 이정국 (전)지역위원장, 송동철 후원회장 등 주요인사와 시·도의원, 당원 및 지지자들의 구름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으며 조광희 경기도의원 후보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를 약속했다. 

 

축사에 나선 이재정 국회의원은 “조광희 의원은 굳건한 추진력과 확실한 소신을 가진 교육전문가로서, 그동안의 의정활동을 통하여 충분한 역량을 발휘하였다. 이제 3선을 통하여 조광희 의원에게 힘을 실어주어 안양시민의 확실한 미래를 함께 설계하자”라고 말했다. 

 

조광희 후보는 인사말에서 “안양에서 태어나고 안양에서 자랐기 때문에 여기 계신 모든분들이 저의 친구들이고 저의 동기들이며, 저와 함께 갈 벗이기 때문에 오직 안양시민들의 편에 서서 함께 웃고 함께 울면서 든든한 어깨동무가 되겠다.”며 뜨거운 성원에 답했다. 

 

또한, “평촌 1기 신도시 특별법 신속한 통과, 교육환경 개선사업, 고교학점제 대비” 등의 주요 공략을 제시하며 안양시민의 주거환경과 교육환경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조광희 경기도의원 후보는 관내 그린스마트학교 선정(안양남초, 비산초 안양동초, 안양초 안양여상, 성문고, 안양공고, 관양중, 삼성초, 명학초)및 지역구 실내체육관건립(동안초, 평촌중, 안양덕현초 백영고 귀인중학교), GTX-C 노선 인덕원역 정차를 이끌어내는 등 그동안 활발한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구 발전을 위해 기여해왔다.

전체댓글 0

  • 5107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조광희 경기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3선 도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