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교육연합신문=조만철 기자]

목포공공도서관(관장 오준경)은 오는 3월 16일(수) 저녁 7시에 목포시민과 청소년을 위해 3월 예술 더하기 인문학 행사인「박남준 시인과 함께하는 시 노래 콘서트」를 운영한다.

 

올해 목포공공도서관에서 신규로 운영하는 예술 더하기 인문학은 기존 인문학 강연에 공연과 드로잉 등 예술 체험을 더한 문화예술 통합형 행사로 「시 노래 콘서트」, 「목포 문학길 투어+공연」, 「목포 근대사길 투어+어반스케치」등이 예정되어 있다.

 

이번 시화풍정 담소의 공연으로 진행되는 「박남준 시인과 함께하는 시 노래 콘서트」는 ‘당신으로부터 별이 왔다’라는 제목으로 시집 「어린왕자로부터 새드 무비」 속 시를 시노래로 감상하고, 박남준 시인과의 북 토크를 통해 시인의 삶과 문학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더불어 이용자가 들려주는 시 낭송, 박남준 시집 증정 행사, 작가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오준경 관장은 “3월 봄을 맞이하여 새로운 시작과 함께 코로나로 지친 일상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시와 음악이 함께 어우러진 공연으로 따뜻한 봄날, 시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힐링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 노래 콘서트 참가 신청은 학생, 지역민 누구나 목포공공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태그

전체댓글 0

  • 3221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목포공공도서관, 봄밤 콘서트 「당신으로부터 별이 왔다」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