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7(화)
 

[교육연합신문=문석주 기자]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구청장 신연희, 이하 강남인강)이 오는 6일부터 3일간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 2012 강사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2012년 강남인강에서 강의를 진행할 강사를 모집하는 것으로 고등부와 중등부로 나누어 선발한다.

 

고등부는 언어, 수리, 외국어, 사회탐구, 과학탐구, 논술 등 총 6개 영역에서 수능 및 내신 강사를, 중등부는 국어, 수학, 영어, 사회, 과학 각 5개 영역에서 중학교 2~3학년의 내신을 담당할 강사를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현직 교사 및 학원 강사로서 경력 3년 이상이어야 하며, 특목고 또는 국제중 교사, 온라인 입시사이트 대표강사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심사, 2차 자유주제 시범강의, 3차 지정주제 시범강의로 진행된다. 2차 시범강의는 1차 서류 제출 시 15분 이내의 강의 동영상이 녹화된 6mm테이프나 CD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3차 시범강의 대상자는 2차 합격자에 한해 20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접수 기간은 오는 6일부터 8일까지며, 지원서는 강남인강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등기 우편만 접수 가능하며, 제출 마감일 오후 6시 이전 도착 분에 한해 유효하다.

 

강남인강 관계자는 “강남인강은 강남구청에서 직접 운영하는 전문 인강 사이트로 현재 전국의 143만 회원이 수강하고 있을 정도로 우수한 강의로 인정받고 있다”며 “강남인강은 매년 공개 채용을 통한 우수 인재 확보로 양질의 강의를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궁극적으로는 사교육비 절감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공개 채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강남인강 홈페이지(http://edu.ingang.go.kr) 또는 강남구청 교육지원과 수능방송팀(02-517-4835~7)으로 문의 가능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남인강, 2012 강사 공개 채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