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위클리피플=오미경 기자]

 

대한민국 대표 몸짱을 찾아라!
(사)대한피트니스협회 주최, 포레스트휘트니스그룹 후원
제 1회 피트니스코리아 선발대회 곧 열려

 

 때 이른 무더위보다 더 뜨겁게 대한민국을 진정한 몸짱 열풍으로 달궈 줄 ‘2012년 제 1회 피트니스코리아 선발대회’ 가 오는일(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화려하게 열린다.
 (사)대한피트니스협회(전세일 회장)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며 NB테라피, 포레스트휘트니스그룹, 지마이다스, 유가네 닭갈비, 미사랑 성형외과, 오엔미디어가 협찬하는 이번 대회는 피트니스 부문 남녀 참가선수를 포함하여 약 5000여 명의 회원과 동호인, VIP인사들이 참가한 가운데 SBS ESPN의 중계로 진행되는 국내 초대형 일반인 대상 스포츠엔터테인먼트 행사이다. 특히 전문심사위원 외에 천하장사 이태현, 前 유도국가대표 이원희, 슈퍼모델 김소현, 탤런트 이 훈, 트레이너 JP 등 각계각층 유명인들의 심사가 이뤄질 예정이다.
 오전10시부터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오르는 참가 선수들은 1차 수영복심사와 2차 자유포즈 및 퍼포먼스 심사를 통해 최종 진출 TOP6를 결정, 1분 스피치와 사회자와의 인터뷰까지 통과해야 최종 피트니스 가이&피트니스 엔젤로 선발된다. 각 부문 1~3위까지 상금은 각 500만원, 200만원, 100만원과 상패가 수여된다.
 대회 관계자 김홍기 대표(대한체육지도자협회 회장, 포레스트휘트니스그룹 대표)는 “다양한 스포츠가 생활화 된 요즘이지만 일반인들에게 피트니스와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문화행사의 일환으로 다가가 국민건강 발전의 계기와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체육인들만의 행사가 아닌 범국민 생활체육 차원에서 명랑한 사회 기풍 조성에 기여하고자 하는 이번 대회의 취지가 여느 선발대회와 사뭇 다르다. 본 대회의 참가 신청접수는 오는 13일(수)까지 (사)대한피트니스협회 홈페이지 (
www.kfbf.or.kr)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강남 테헤란로 일대 우수강사진으로 운영되는 포레스트휘트니스그룹의 김홍기 대표는 “여름을 맞이해 운동을 열심히 하는 것도 좋지만 지금 시작했다면 차라리 내년 여름을 목표로 길게 보고 강박관념 없이 즐길 수 있어야 건강과 아름다움이 자연히 따라 온다”며 운동 전후 뿐 아니라 운동 중에도 충분한 수분 섭취가 중요함을 강조했다.

 

 

※ 본 기사는 전문미디어그룹 위클리피플닷컴과 교육연합신문이 기사콘텐츠 제휴에 의해 제공되며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한민국 대표 몸짱을 찾아라! 제 1회 피트니스코리아 선발대회 곧 열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