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교육연합신문=이정현 기자]

KakaoTalk_20240222_124325929_01.jpg
정호윤 국민의힘 예비후보 지지선언 정상모 예비후보

정상모 부산 사하을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월 22일 11시 30분 부산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당의 공천 결과를 겸허하게 수용하고, 정호윤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정상모 예비후보는 “현역 5선 조경태 의원이 처음 당선된 20년 전에도 ‘동서격차 해소’, 20년이 지난 지금도 동서격차 해소를 이야기한다. 조경태 의원이 말하는 ‘동서격차 해소’는 도대체 무엇이냐?"라며, "4년을 더 한다고 무엇이 바뀌겠냐는 것이 지역주민들의 여론"이라고 지적했다. 


또한, 정상모 예비후보는 “정호윤 예비후보는 사하를 교육·문화 중심 도시로 만들겠다는 자신의 꿈을 대신 이뤄줄 후보”라며, “정호윤 후보의 '이.기.는 선대위'에서 수석부위원장을 맡아 이번 총선에서 정호윤 후보가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다짐했다. 

 

이에 대해 정호윤 예비후보는 "정상모 예비후보의 큰 결단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정상모 후보의 교육·문화 공약을 반영해 사하구를 교육·문화 중심도시로 변모시키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21일에는 국민의힘 소속 현직 시·구의원 4인이 정호윤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으며, 오늘 정상모 예비후보까지 정호윤 예비후보를 지지하면서 사하을의 선거 판세가 요동칠 것으로 전망된다. 

 

정호윤 예비후보는 "저에 대한 지지선언이 이어지면서 선거사무소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사하구민의 염원을 받들어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라고 말했다. 

 

1.jpg

전체댓글 0

  • 4523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상모 국민의힘 부산 사하을 예비후보, 정호윤 예비후보 지지 선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