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교육연합신문=김상운 기자]

10.JPG

 

장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재양)은 2월 20일(화) 광주 송정역에서 장성교육지원청 전 직원이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 홍보에 나섰다.


이재양 교육장을 비롯한 장성교육지원청 직원들은 박람회의 성공을 기원하며 우리 지역 장성과 가까운 광주지역 홍보는 물론이고 광주·전남 지역을 방문하는 방문객들까지 대상으로 홍보를 하기 위해 교통의 중심지인 광주 송정역을 찾아 리플릿을 전달하며 홍보를 진행했다.

  

이번 송정역에서의 홍보 과정에서 광주지역과 전국에서 방문하는 방문객들이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가 전라남도 여수에서 개최된다는 사실을 대부분 모르고 있어서 홍보를 나선 지원청 직원들 모두가 앞으로 더욱더 홍보에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다짐을 하는 계기가 됐다.

  

특히, 이날 광주 송정역의 날씨가 비가 오고 매우 추운 날씨였지만 장성교육지원청 직원들의 헌신적인 홍보 노력에 감동하여 이재양 교육장은 악천후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한 직원들을 위해 송정역 시장에서 떡볶이와 어묵, 튀김 등을 함께 먹으면서 추위를 녹이고 마음까지 훈훈해질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재양 교육장은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는 미래교육이 나아가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 국내외 미래교육 트렌드를 만나는 기회로 박람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는 교육부, 전남도청, 전라남도교육청 주관으로 공생의 교육, 지속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오는 5월 29일부터 6월 2일까지 여수세계박람회장 일원에서 열린다.

전체댓글 0

  • 0963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장성교육지원청, 사통팔달 교통중심 송정역에서 글로컬교육 외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