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교육연합신문=박근형 기자]

체협-FLEX.JPG

 

대한체조협회(회장 한성희)는 인사 관리(HR) 플랫폼 기업 flex(대표 장해남)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체조협회와 공식 후원을 맺은 flex는 HR이 Human Resource(인적 자원)이 아닌, Human Relations(인간 관계)라는 철학을 녹여서 만든 HR 서비스형 소프트웨어로 근태 관리, 급여 정산, 전자 계약, 전자 결재(워크 플로우), 목표 관리, 리뷰, 채용 등 기업 인사 관리 전반에 필요한 필수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HR 플랫폼 기업이다.


flex는 이번 후원 계약 체결로 협회주관 공식대회와 체조 국가대표 선수단 의류에 브랜드를 노출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며, 협회에 flex의 체계적인 인사 관리 플랫폼과 HR 자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협회 여홍철 전무이사는“2024 파리올림픽을 앞두고 flex와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후원으로 우리 체조 선수들에게도 큰 보탬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에 flex 장해남 대표는 “모든 스포츠의 기본이 되는 체조 종목을 후원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 대한체조협회와 flex가 한 팀이 되어 협회의 HR 혁신과 2024 파리올림픽에서 체조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두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

  • 2100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한체조협회, HR 플랫폼 기업 flex와 공식 후원 계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