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교육연합신문=신상민 기자]

[크기변환]사진2(수원교육지원청, 경기도의회(더불어민주당)와 송년 정담회).jpg

 

경기도수원교육지원청(교육장 박준석)이 지난 12월 18일과 21일 양일간 경기도의회 수원지역 소속 경기도의원과 송년 정담회를 가졌다.


수원교육지원청은 수원교육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수원지역 소속 경기도의원과의 소통 강화 및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송년의 밤을 보내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남경순 부의장(경기도의회), 최종현 위원장(복지위), 한원찬 부위원장(교기위),  황대호 수석대변인(더불어민주당)은 “송년 정담회를 추진한 박준석 교육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 수원교육지원청과 경기도의회가 함께 수원 교육 발전을 위해 발맞춰 나아가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박준석 교육장은 “앞으로 수원교육지원청은 경기도의회 수원지역 의원과 소통과 협력을 통해, 함께 만들어가는 교육자치·미래교육 실현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정담회에는 남경순(국힘 수원1), 박옥분(민주 수원2) 황대호(민주 수원3)·장한별(민주 수원4)·김호겸(국힘 수원5)·한원찬(국힘 수원6)·최종현(민주 수원7)·이호동(국힘 수원8)·이오수(국힘 수원9)·이병숙(민주 수원12) 의원 ·김도훈(국민 비례)이 참석했다.


전체댓글 0

  • 2282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수원교육지원청, 경기도의회 송년 정담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