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1(수)
 

[교육연합신문=신상민 기자]

보도자료 사진2(정왕중, 잘했어요, 정왕중).jpg

 

경기도 시흥시 정왕중학교(교장 이순실)는 학부모회와 교육복지부가 주관해 12월 15일에 졸업과 겨울 방학을 맞이해 ‘잘했어요 정왕중!’ 행사를 운영했다. 


학부모회에서는 정왕중학교 학생으로서의 소속감과 자부심을 높이는 기회를 제공하고, 즐거운 학교 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전교생에게 선물을 주는 행사를 기획했다.


이 행사를 통해 학생들은 학년말을 잘 매듭짓는 감사와 성찰의 시간을 가지고 교육공동체의 따뜻함을 선물 받을 수 있었다. 


학부모들은 한 해 동안 잘 지낸 학생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정성을 담아 직접 여러 종류의 선물을 선택하고 포장해 전했다.


이날 선물을 받은 3학년 이○○ 학생은 “졸업이 며칠 남지 않아 여러 가지 생각을 하며 등교했는데 학부모님이 준비해 주신 사랑이 가득 담긴 선물을 받았다. 학부모님들의 응원이 담긴 뜻밖의 선물을 통해 3년 동안의 행복한 추억을 떠올리며 감사함을 깨닫고 미래의 학교에서도 적극적으로 살아가야겠다.”는 소감도 전했다.


이순실 교장은 "이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학부모를 비롯한 마을의 따뜻한 사랑을 경험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던 것 같다"며 "특히 학부모님들의 졸업하는 학생들을 향한 응원의 마음이 학생들에게 잘 전달돼 즐겁고 따뜻하게 학년말을 마무리하는 분위기가 조성됐다.”고 학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했다. 또한 "내년에도 새로운 마음으로 학부모와 소통하고 협력해 정왕중의 모든 가족이 행복한 공동체를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

  • 9904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시흥 정왕중, 학부모회 학년말 행사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