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교육연합신문=안용섭 기자] 

[크기변환]20231212_경주안전체험관_개관 1주년 기념행사 개최 보도자료 사진1.jpg

 

경상북도교육청 경주안전체험관(관장 박근호)은 지난 12월 2일과 9일 토요가족안전체험을 위해 방문한 가족들을 대상으로 ‘경주안전체험관 개관 1주년 감사행사’를 실시했다. 

 

2022년 12월에 개관하고, 준비과정과 점검과정을 거쳐 2023년 3월에 공식적으로 운영한 경주안전체험관은 공식 운영 기간이 채 1년이 안 된 시점이지만 체험방문객 누적 2만명을 앞두고 있으며, 97%라는 높은 체험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년간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보내준 많은 체험방문객들을 대표해 치열한 예약경쟁과 추위에도 불구하고 경주안전체험관을 찾아준 토요가족안전체험 방문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은 미리 사전에 예약신청한 프로그램으로 안전체험을 실시하고 연말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포토존에서 추억을 담은 사진도 찍으며 안전체험과 가족간의 추억을 쌓는 일석이조의 시간을 보냈다. 또한 경주안전체험관에서 뜻깊게 마련한 안전체험 키트와 간식을 받으며 개관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두 명의 자녀와 함께 방문한 도한용(41) 씨는 “먼 거리에서 온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을 만큼 소중하고 유익한 경험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으며, 윤지애(35) 씨는 “유사시 대응방법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 다양한 안전체험을 실시하면서 안전의식이 높아졌다.”라고 긍정적인 소감을 밝혔다. 

 

이밖에도 안전체험을 실시한 많은 가족들이 경주안전체험관 개관 1주년을 축하하며 다양한 메시지와 의견을 전달해주었다. 

 

감동적이고 인상적인 축하메시지와 소감을 전달받은 박근호 관장은 “지난 1년간 경주안전체험관에서 유익한 안전체험과 소중한 추억을 만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내실있는 운영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안전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여 스스로 위기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

  • 6380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주안전체험관, 개관 1주년 기념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