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교육연합신문=신상민 기자]

보도사진(2023.12.5. 시흥교육지원청, 2023 시흥 교원을 위한 겨울밤콘서트 개최).jpg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교육장 이상기)은 지난 12월 1일(월) 서울대학교(시흥) 컨벤션홀에서 시흥 교원을 위한 겨울밤 콘서트를 진행했다. 


밤(Book, Art, Music)콘서트는 시흥 교원의 인문예술감성 역량강화를 위한 3부작 시리즈 연수로 이번 연수는 연말을 맞이해 ‘캐롤과 함께하는 뮤지컬과 관현악 콘서트로 시흥 교원 약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공연은 2023년 한해동안 학교에서 최선을 다해 달려온 현장의 교원들에게 뜨거운 격려와 응원을 전달하고 새로운 열정과 희망을 불어넣을 수 있는 의미를 담아 진행됐다. 


공연팀은 뮤지컬 극단 '연작'팀 및 시흥 지역 퓨전 관현악단 '미소컴퍼니'팀을 섭외해 2부로 나누어 진행했으며 총 15곡의 음악을 통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을 펼쳤다. 

 

이날 콘서트에 참여한 조성현 교사는 "한 해 동안 힘들고 어려웠던 순간들도 많았지만, 오늘 음악 공연을 통해 마음 깊이 위로받고 격려받는 느낌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상기 교육장은 "올 한 해 선생님들께서 보여주신 뜨거운 열정과 진심에 마음 깊이 감사드린다. 보이는 영역 너머에 있는 선생님들의 마음까지 응원하고 지원하는 교육청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시흥 교원들의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해 앞으로도 함께하겠다."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

  • 7238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시흥교육지원청, 시흥 교원을 위한 겨울밤(Book, Art, Music) 콘서트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