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교육연합신문=유기성 기자]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 ㈜웰파인과 산학협력 체결.jpg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교장 류영목)가 지난 10월 12일(목) 강원도 횡성군에 위치한 (주)웰파인(대표 손일권)에서 양 기관 관계자 6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재 육성 및 취업약정을 위한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주)웰파인은 2009년 설립된 음식료품 식품가공 업종의 식품 제조 및 도소매업, 화장품 제조 및 도소매업, 농축수산물 제조 및 도소매업, 농축수산물 가공식품 제조 및 도소매업, 건강기능식품 제조 사업을 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이다. 

 

㈜웰파인은 세계 여러 나라가 가지고 있는 각양각색의 좋은 원료를 사용해 천연의 맛과 향 및 건강이 살아있는 위생적이고 안전한 식품과 화장품 등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바이오마스터고 학생들은 생산현장 견학, 인턴십 및 현장실습, 산업체 전문 기술 강사 특강 등의 현장교육을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 

 

류영목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 교장은 “회사의 요청에 따라 별도 선발을 거쳐 바이오식품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특별반 형태의 기업맞춤반을 운영할 수 있고 이수한 학생에 대하여 품질 관리 및 제조공정 분야에 바이오식품과 학생 3명의 채용을 약정했다.”라고 밝혔다.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는 이날 ㈜웰파인과의 산학협력체결로 149개의 우수한 기업체와 산학협력을 체결하게 됐으며, 채용협약 인원은 총 503명으로 3학년 재학생 102명을 기준으로 493%의 취업처를 확보하게 됐다.

전체댓글 0

  • 0066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주)웰파인, 인재육성 및 취업약정 위한 산학협력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