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교육연합신문=이미라 기자] 

[포맷변환]1.jpg

 

충청북도 청주시 명성화훼의 강상명 대표 부부는 꽃을 키우며 풍요로운 삶을 즐기는 부부로 알려져 있다. 그들의 열정과 전문성이 만들어낸 탁월한 꽃의 세계에 대한 충청권의 대표적인 꽃 도매상 부부이다. 

 

강상명 대표는 꽃의 세계로의 열정으로 꽃의 아름다움과 감동을 고객들에게 전달하는 데 헌신하는 꽃 도매상이다. 그의 열정과 전문 지식은 명성화훼를 성공적인 꽃 도매상으로 만들었고, 그가 주도하는 명성화훼는 다양성과 아름다움으로 가득 찬 꽃의 세계를 제공한다. 

 

명성화훼는 다양한 종류와 아름다움의 꽃들로 가득한 곳이다. 꽃의 다양성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으며, 장미, 튤립, 백합, 산수국, 히야신스, 난, 헬레보러스 등 다양한 꽃 종류를 구비하고 공급한다. 

 

가을에는 아름답고 신선한 국화철을 맞아 전국 농가를 돌며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다. 강 대표는 꽃과 조경사업에도 진출해 공공기관들의 꽃길과 꽃정원 조성사업에도 진출해 명성을 얻고 있다. 

 

명성화훼는 항상 신선한 꽃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강 대표는 "고객님들이 오래 오래 아름다운 꽃을 즐길 수 있도록 항상 신선한 꽃을 보장한다."라고 강조했다. 

 

강 대표 부부의 열정과 신념으로 30년차로 신선하고 좋은 꽃을 공급하기 위해 전국 각지의 농가 및 해외 수입을 통해 차별화된 전략을 가진 40대의 열정과 신념을 가진 부부이다. 이러한 부부의 노력이 충청권 지역에서 이름 그대로 명성을 떠올리게 하고 있다. 

 

강상명 대표는 “아름다운 꽃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하며, 매장을 방문하면 다양한 꽃을 즐기고, 특별한 순간을 위한 꽃을 찾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강 대표는 마지막으로 “동반자인 부인과 같이 함께하며 어려운 시절을 목묵히 지켜준 응원해주는 가족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항상 고객님의 특별한 순간을 더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1.jpg

전체댓글 0

  • 8620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라이프] 명성화훼 강상명 대표…꽃을 키우며 즐거운 인생을 살아가는 부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