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교육연합신문=박근형 기자]

장재근선수촌장.jpg

한성희 회장(왼쪽), 장재근 선수촌장

 

대한체조협회 한성희(포스코이앤씨 대표이사) 회장은 9월 11일(월) 오후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을 방문해 아시아경기대회와 세계선수권대회 준비를 위해 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국가대표 선수들을 격려하고 선수촌 관계자들을 만나 선수단 훈련지원에 대한 격려금을 전달했다.


이번 격려 방문에는 대한체조협회 한성희 회장을 비롯해 장재돈 실무부회장, 김지영 부회장, 여홍철 전무이사, 이근배 관리이사 등이 동행했으며 제19회 항저우하계아시아경기대회(중국)와 제52회 기계체조 세계선수권대회(벨기에)를 위해 훈련 중인 선수단을 격려했다.

기계체조단체.jpg

기계체조 국가대표팀

 

한국 체조는 올해 기계체조 세계선수권대회에서 「2024 파리올림픽 단체 동반 출전권 확보」와 아시아경기대회에서 단체종목과 종목별에서 상위 성적 획득을 목표로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리듬체조단체.jpg

리듬체조 국가대표팀


이날 선수촌을 방문한 한성희 회장은 행정센터를 방문해 장재근 선수촌장 등 대한체육회 관계자들을 내방하고, 2024 파리올림픽 출전권 확보를 위한 전폭적인 지원과 국가대표선수촌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포스코와 대한체조협회는 1985년부터 ㈜포항종합제철의 후원을 시작으로 현재 포스코이앤씨까지 약 39년 간 회장사로서 지원하고 있으며, 국제대회 메달 획득과 체조 종목의 육성 및 지원 등 한국 체조 저변확대와 발전 등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전체댓글 0

  • 9705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한체조협회 한성희 회장, 11일 진천선수촌 격려 방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