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교육연합신문=박근형 기자]

임은수2.jpg

임은수가 멋진 공연을 펼치고 있다.

 

피겨 임은수가 2022년 은퇴 후 다시 아이스링크로 돌아왔다. 

 

그녀는 지금 'G-SHOW'에서 용왕의 딸 '해나'가 되어 멋진 공연을 펼치고 있다.

 

'G-SHOW'는 미디어아트와 아이스쇼를 결합한 뮤지컬 형식의 창작 아이스쇼로 피겨스케이팅의 표현력과 뮤지컬이 조화를 이뤄야 하는 무대다. 쇼는 작년에는 강릉에서 선보인 후 올해는 7월 28일부터 8월 6일까지 서울 목동아이스링크에서 앙코르 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임은수1.jpg

 

임은수는 2016년 전국남녀종합선수권대회 여자 싱글경기에서 3위를 차지하며 '차세대 기대주'로 떠올랐다. 이후 한동안 국제대회에서 값진 성과를 거두며 두각을 나타냈다.

 

2017년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 스케이팅 주니어 세계선수권대회에서는 4위에 오르며 당시 김연아 이후 최고의 성적표를 받았다. 또한 시니어 무대에 진출한 뒤에는 ISU 그랑프리 대회(2018년 ISU 러시아 로스텔레콤 컵)에서 동메달을 따냈다. 그는 ISU 시니어 그랑프리 대회 여자 싱글경기에서 김연아 이후 처음으로 시상대에 올랐으며 2019년 세계선수권대회에서는 김연아 이후 처음으로 총점 200점을 돌파(205.57점)하며 '톱10'을 달성했다.

 

그러나 2021년 ISU 그랑프리 NHK트로피 5위 이후 예전의 기량을 보여주지 못했다. 최종 목표였던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 출전에 실패한 뒤로는 공식 대회에서 사실상 은퇴했다.

임은수3.jpg


임은수는 학교를 다니면서 피겨 안무를 직접 짜서 어린 후배들에게 주기도 하고, 경기력 향상을 위해 도움을 주면서 바쁘게 지냈다. 오디션을 보고 '해나' 역을 따낸 그녀는 새로운 무대에 도전하고 있다.

 

'G-SHOW'는 에어리얼 실크&3D플라잉 퍼포먼스, 7000인치 거대스크린의 몰입형 미디어아트가 볼거리다. 또한, 각 연기자들의 개성 있는 연기와 멋진 피겨스케이팅을 볼 수 있으며,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쇼다. 

 

공연 주연은 더블 캐스팅으로 진행되며 예약은 티켓링크, 네이버에서 가능하다. 8월 1일부터 3일까지는 전석 55%할인 판매를 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G-SHOW' 누리집(http://www.g-show.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체댓글 0

  • 4355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용왕의 딸 '해나'로 돌아온 임은수, G-Show(지쇼)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