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교육연합신문=박근형 기자]

오는 8월 10일 개막하는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이하 JIMFF)의 티켓 온라인 예매가 7월 27일(목) 오후 2시부터 시작됐다. 이날 온라인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10초 만에 매진행렬이 이어지는 등 벌써부터 제19회 JIMFF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2023크레센도 스틸컷2.jpeg

영화 '크레센도'


매진된 작품 중 우선 ‘크레센도‘는 2022년 반 클라이번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 대한 다큐멘터리 영화로 이 해에 반 클라이번은 클래식 피아노 계의 초신성 임윤찬을 최연소 우승자로 배출했다. 이 작품의 상영관 중 하나인 제천시 문화회관은 대규모의 상영관임에도 불구하고, 3분이 채 되지 않은 짧은 시간에 표가 모두 매진되면서 임윤찬과 클래식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체감할 수 있었다.

2023어쩌면 해피엔딩 스틸컷1.jpg

영화 '‘어쩌면 해피엔딩’

 

‘어쩌면 해피엔딩’은 2016년에 초연한 동명의 뮤지컬 작품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원작은 국내 초연 이후  해외에도 수출되는 되는 등 뮤지컬 관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뮤지컬 영화 형식을 띠고 있는 이번 영화는 뮤지컬 공연을 직접 보지 못한 관객과 뮤지컬 관객 모두를 충분히 매료시킬 수 있는 작품이다.

 

이 외에도 올해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개막작인 도미니크 데루데르 감독의 ‘뮤직 샤펠’, 10대들의 춤에 관한 오로라 고세 감독의 사랑스러운 영화, ‘오늘부터 댄싱퀸’, 사카모토 류이치 추모전의 일환으로 상영되는 오시마 나기사 감독의 ‘전장의 크리스마스’, 그리고 한국 영화의 미래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한국경쟁 단편들이 올해의 매진 행렬에 합류 중이다. 온라인 예매에 실패했어도 현장에서 판매하는 현장 판매분을 구매할 수 있다.


영화제는 8월 10일 부터 15일까지 청풍호반, 제천체육관, CGV제천등 제천 시내일대에서 진행 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JIMFF 누리집(http://www.jimff.org)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체댓글 0

  • 6714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크레센도’, ‘어쩌면 해피엔딩’ 등 매진 행렬이 이어지는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