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교육연합신문=우병철 기자] 베네세 코리아(대표 손창범)는 2월 21일(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환아의 교육을 돕기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환아들에게 베네세 코리아의 우수한 교육 커리큘럼을 나누겠다는 취지로 체결된 이번 협약식에는 베네세 코리아 손창범 대표이사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천진욱 사무총장, 차준 지원사업부 부장 등이 참석했다.

 

베네세 코리아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국립 암센터 병원학교를 중심으로 아이챌린지의 학습대상인 만 1세 이상의 환아들에게 유아교육전문 교재 아이챌린지를 무료로 지원하고, 베네세 코리아 직원들의 학습 지도 봉사 등 다양한 형태의 ‘교육나눔’ 활동을 진행한다.

 

또한 베네세 코리아 주최의 어린이 율동놀이 뮤지컬 '호비쇼'에 아이들을 초청해 문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베네세 코리아의 손창범 대표는 “이번 협약식은 베네세 코리아가 추구하는 ‘더 나은 삶을 위한 인간 중심의 가치교육’을 실현하는 밑거름이 될 것” 이라며, “베네세 코리아는 이번 백혈병소아암협회와의 업무 협약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힘을 보태 ‘교육나눔’을 실현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베네세 코리아는 한국아동복지협회와의 결연을 통해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한 어린이 율동놀이 뮤지컬 '호비쇼'의 ‘공연나눔 캠페인’ 또한 진행하고 있다.

 

'호비쇼'는 바른 생활습관과 깨끗한 환경의 중요성을 노래와 율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는 ‘교육뮤지컬’로, 오는 4월 1일(일)까지 신도림 테크노마트 프라임 아트홀에서 공연된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는 2000년에 설립된 공익법인으로 백혈병 소아암 환아들에 대한 치료비 지원, 장거리 치료와 학습지도 및 장학금 지원사업 등 백혈병 소아암 환아들을 위한 다양한 후원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교육을 통해 사랑을 나눠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