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교육연합신문=김성옥 기자〕

일괄편집_사본 -(보도사진)윤건영 충청북도교육감 교육계 원로들과 정책간담회1.jpg

 

충청북도교육청(교육감 윤건영)은 8월 31일(수) 청주 S컨벤션센터에서 교육계 원로와 ‘지속가능한 공감·동행교육에 대한 정책간담회를 가졌다. 

 

정책간담회에는 윤건영 충청북도교육감과 교육계 원로인 전직 교육장 70여 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윤건영 교육감과 교육계 원로들은 △지속가능한 공감·동행교육 실현을 위한 학교교육 정상화 △함께하는 사회를 위한 인성·민주교육 △노벨프로젝트 창의인재 양성 △모두에게 믿음을 주는 교육복지 △지속가능한 교육생태계 등 충북교육청이 앞으로 추진해 나갈 다양한 충북교육정책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한 교육계 원로는 충북교육의 새로운 변화와 혁신은 다양한 교육공동체의 참여와 소통에서 시작됨을 강조하고, 더 나은 충북교육을 위해 언제라도 조언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에 윤건영 교육감은 코로나 19로 바뀐 교육패러다임에 우리아이들이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충북교육정책을 설계하고, 더 많은 교육공동체와 소통하며 충북교육의 길을 찾겠다고 화답했다. 


윤건영 교육감은 “우리 아이들이 교육의 품에서 한 명 한 명 빛나는 아이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는 말과 함께 교육계 원로인 전직 교육장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했다.

전체댓글 0

  • 2494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윤건영 충북교육감, 교육계 원로들과 정책간담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