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4(토)
 
[교육연합신문=강내영 기자] 지난 10월 1일 능동 어린이회관에 오픈한 친환경 손발동력 놀이터 ‘코코몽 녹색놀이터’가 관람객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오는 12월 31일(토) 250평을 확장, 총 700여평 공간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게 됐다.
 
코코몽 녹색놀이터 체험전은 시즌2로 새롭게 단장한 인기 애니메이션 ‘냉장고 나라 코코몽’ 속 캐릭터들과 친환경 손발동력 놀이기구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어린이 체험전으로, 세균 킹의 음모로 온난화가 시작된 냉장고 나라를 구하기 위해 어린이들이 만들어 내는 손발동력 ‘씽씽에너지’로 냉장고 나라를 구한다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다.
 
이번 겨울방학, 넓어진 체험공간에서 코코몽, 아로미 등 캐릭터별 테마와 20여 종류의 손발동력 체험기구들로 신나게 놀면서, 놀이에 대한 호기심 자극과 창의력을 키워보자.
 
확장된 공간에는 냉장고 나라를 여행할 수 있는 코코몽 흔들 기차와 6세 이상 어린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대형 초록동산이 추가 된다. 인기놀이기구 BEST5에 속하는 초록동산은 연령대별로 이용할 수 있어, 안전사고 예방 및 만족도가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확장 오픈 기념 이벤트로 오는 12월 31일(토)부터 2012년 1월 2일(월)까지 어린이 입장객에 한하여 선착순 1,000명에게 현대시트에서 제공하는 ‘코코몽 포인트 시트지’를 선물한다.
 
확장된 ‘코코몽 녹색놀이터’ 능동 체험전은 1월 한 달간 월요일 휴관 없이 운영되며, 설날 연휴도 정상운영 한다.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신도림 체험전도 동일하게 운영된다.
 
문의는 1544-9033
으로 하면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코코몽 녹색놀이터’ 능동 체험전 확장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