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교육연합신문=박근형 기자]

[크기변환]still_01.JPG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정지영)는 제16대 후원회장에 신경학 경기건설(주)⋅(주)미도산업개발 대표를 지난 25일 위촉했다. 이날 후원회장 취임식에서는 메세나 및 감사패 시상, 신규 임원 위촉식 등도 가졌다. 취임식에는 장덕천 BIFAN 명예조직위원장(부천시장), 신철 집행위원장, 고윤화 13⋅14대 후원회장을 비롯해 80여 명의 후원회원들이 참석했다.


신경학 후원회장은 15대에 이어 16대 후원회장으로 취임했다. 신경학 회장은 부천문화원 감사, (사)자연보호중앙연맹경기도부천시협의회 부회장을 역임했다. 현재 경기건설(주)⋅(주)미도산업개발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신경학 후원회장은 “26회를 맞는 BIFAN의 후원회장이라는 무거운 자리를 선뜻 맡은 것은 후원회 임원분들의 역량을 믿기 때문”이라며 “신규 임원진들과 지속 발전 가능한 16대 후원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장덕천 명예조직위원장은 “후원회 덕분에 올해 영화제가 내·외부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감사 인사를 했다. 신철 집행위원장은 “25년 BIFAN을 지원해주신 후원회원분들께 늘 감사하고 죄송하다”면서 “앞으로 25년을 확실하게 만들어갈 수 있는 아이디어들을 모으고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

  • 9369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16대 후원회장에 신경학 경기건설㈜ 대표 취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