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교육연합신문=박근형 기자]

84689_62258_352.jpg

 

대한태권도협회(회장 양진방, 이하 KTA)가  대한민국 일선 태권도장의 선진형 교육문화 확산 및 코로나19에 침체된 태권도계 활성화를 위해 스포츠의 새로운 메카 도시인 고양시와 공동으로 '2021 고양시-KTA 태권도장 교육·산업 박람회' 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해당 박람회에는 KTA 추천 필수교육과정을 비롯, 70여개 컨텐츠 자유투어 및 산업전, 경진대회와 시범대회 개최등으로 구성돼있다.

 

대회가 열리는 2일에는 오전 경진대회 1부가 끝난 뒤 개회식 전 공연으로 고양시청 예술단과, KTA 시범단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후에는 경진대회 2부로 마무리되며, 오는 3일에는 태권체조 대회를 시작으로 시범대회와, 초청공연으로 고양시청 태권도 시범단의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며 산업전에는 태권도 단체 및 유관단체의 홍보 부스가 세워지며 상담 및 체험 부스도 운영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태권도 관계자는 물론, 태권도에 관심있는 일반 관람객도 현장에서 무인등록기를 통해 입장신청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 접수기간은 오는 24일까지다.

 

해당 박람회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세를 막기 위해 체온측정과 소독, 거리두기, 비닐장갑 착용, 전자출입명부 작성 등 정부의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운영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대한태권도협회(http://www.koreataekwondo.co.kr/) 에서 가능하며 참가접수는 https://kta.wiznet.ai 에서 하면 된다.

전체댓글 0

  • 3394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한태권도협회, '2021 고양시-KTA 태권도장 교육·산업 박람회' 10월 2일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